안녕하세요. 한신글로벌 입니다.
지난 2020년 1월 20일 발표된 신종코로나(우한폐렴)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재개 지연 안내를 드립니다.
현재 중국 후베이성, 절강성, 광동성, 산동성, 장쑤성, 안후회성 등의 시에서 자체적으로 지역봉쇄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저희 한신글로벌 이우 본사가 위치한 절강성 이우시는 신종코로나 확진자 수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원저우시와 위치적으로 비교적 가까운 곳으로 도시 봉쇄가 점진적으로 이루어져 현재는 학교 휴교기간을 2월말까지 잠정적으로 미루고 있으며 차량통행 제한, 주민의 입출입 통제(이틀에 한명 외출 등록후 허가), 신규진입 외부인의 진입금지, 구정(춘절연휴)후 복귀인원에 대한 14일간 자가격리 등의 엄격한 규제가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위와 같은 상황 하에서 주문 제품의 창고입고 및 출하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상황이며 아직 한국으로 선적 가능여부 또한 미정인 상황입니다.
이우시 정부 관계자, 공장 그리고 물류관련 업체(중국내 택배 및 화물운송, 한국해운사)와 유선연락을 통해 확인해 본 바에 의하면 이우시 정부 관계자들은 확정된 일정을 제시하지 못 하고 있으며, 공장등 공급업체는 대부분 10일부터 영업을 시작하며 몇몇 업체들이 20일 부터 영업시작을 통보 해왔습니다. 그리고 물류관련 업체에서는 다음주 월요일(2020.2.10)에 각 도시로 진입하는 고속도로 운행제한 여부에 따라서 15일~21일부터는 재개여부를 통보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업무정상화와 관련된 확정된 내용이 없으며 차후 중국내 영업상황과 관련된 내용을 신속히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기치 못한 재해로 인하여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오며 가급적 신속하게 영업을 재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신글로벌 김현찬 올림